31 |
상품이 맘에 안들어요. 2009년에 가입한 2구자 해지 하면...
|
답변보기
|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1588-7979 번입니다 |
30 |
보람상조 해지 인터넷이나 전화로 못하나요?
|
답변보기
|
전화로만 해지 가능합니다.
1588-7979 번입니다. |
29 |
계약해지신청-제발해지해주세요
|
답변보기
|
보람상조 해지 전화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번호 1588-7979 번으로 전화하셔서 신청해주세요~ |
28 |
질문 드립니다
|
답변보기
|
상조결합상품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하나머니로 지급해드리는 상품입니다
가전결합상품이 있듯이 하나머니결합상품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27 |
대명아임레디 같은건가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고객님
대명아임레디와 보람상조 상품은 다른 상품입니다.
대명아임레드 가입 되어 있으셔도, 보람상조 상품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상담 신청(1566-0702)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 도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 |
2구좌 가입했는데 1구좌로 합치는거 가능할까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고객님
2구좌로 가입을 하셨다면, 1구좌로 합치는 부분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25 |
신용등급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신용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4 |
피해보상증서 계약기간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증서 계약기간은 1년입니다.
한국상조공제조합을 통해 매년 10%씩 단계별로 최대 50%까지 회원님께서 납부한 금액을
보전 할 예정이며, 선수금 보전률이 증가함에 따라 매년 자동 갱신됩니다.
단, 소비자피해보상증서는 체결 된 처음 1회 발송 해 드리며, 차후 갱신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당사 공식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및 한국상조공제조합(www.kmaca.or.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3 |
가입 여부 확인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사는 가전 결합 신규 상담을 맡고 있는 업체로써 고객님 정보 남겨주시면 자사 영업 DB 확인 후 상조사 측 요청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빠른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보람상조 고객센터 1588-797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2 |
상조 가입 기준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만 25세 이상 ~ 만70세 미만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신용등급의 경우 1~7등급 및 보람상조 기준에 충족된 고객에 한해 개인별 신용한도 내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1 |
상조 가입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빠른 상담 신청을 통해 정보 기재 후 신청 혹은 1566-0702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 |
3구좌 가입하면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상품은 상조+가전 결합 상품으로 상조부금 및 가전렌탈료가 같이 청구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1566-0702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9 |
1구좌 하게되면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위 카테고리 중 1구좌 / 싱글 클릭시, 선택 가능하신 상품 리스트가 노출되어 있습니다.
운영 상품의 경우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사오니 확인 후 상담 신청 혹은 연락(1566-0702)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8 |
소비자 피해 보상 증서의 계약기간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증서 계약기간은 1년입니다.
한국상조공제조합을 통해 매년 10%씩 단계별로 최대 50%까지 회원님께서 납부한 금액을
보전 할 예정이며, 선수금 보전률이 증가함에 따라 매년 자동 갱신됩니다.
단, 소비자피해보상증서는 체결 된 처음 1회 발송 해 드리며, 차후 갱신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당사 공식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및 한국상조공제조합(www.kmaca.or.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17 |
가입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조-가전결합 상품의 경우 신용심사가 들어갑니다.
이에 개인회생 중 접수는 가능하나 신용심사 통과 확율은 낮은 편입니다.
다른 가족분 명의로 진행 확인 부탁드리며 1566-070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6 |
상담은 어디로 해야하나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빠른 상담 문의는 1566-0702 입니다.
감사합니다. |
15 |
가전제품 이 안오는데 어떻게된거죠?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확정 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보람상조 해피콜센터 (1522-10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14 |
소비자 피해 보상 증서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해 금융기관 예치, 지급보증, 보험, 공제조합을 통하여 회원이 납부한 금액에 대해 일정 금액을 보호하는 제도가 생겼습니다.
보람상조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에 따라 소비자 피해보상 계약을 한국상조공제조합과 체결하고,
동법 제27조 제6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12조 제1항에 따라 이에 대한 내용을 증서로 발급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3 |
3구좌 ->1구좌로 변경부탁드립니다.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1566-0702로 연락주시면 상조 구좌수 변경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 |
상조 해지시 렌탈 상품 관련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조서비스 중도해지시, 별도 결합가전 별도 회수 진행되지 않으나 가전에 대한 비용은 납부하셔야함을 안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1566-070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1 |
해지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사항 관련해서는 보람상조 고객센터(1588-7979)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사에서는 상조-가전 결합 상품 신규 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보람 상조 계열사가 아닌 관계로 직접 진행 도와드리지 못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 |
얼마인가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상품의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클래스 1구좌 : 월 (1-180회) 29,000원 (181-200회) 8,400원 / 총 납입금액: 5,550,000원 / 제휴카드 청구할인 최대 혜택금액: 4,668,000원
하이클래스 2구좌 : 월 (1-180회) 59,800원 (181-200회) 16,800원 / 총 납입금액: 11,100,000원 / 제휴카드 청구할인 최대 혜택금액: 4,836,000원
하이클래스 3구좌 : 월 (1-180회) 89,700원 (181-200회) 25,200원 / 총 납입금액: 16,650,000원 / 제휴카드 청구할인 최대 혜택금액: 5,000,000원 |
9 |
행사 발생 하면 어디에 문의 해야 하나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장례 행사의 경우 예정일이 없으므로 행사 발생 즉시 보람긴급콜 1577-1009(24시간, 365일 대기)로 접수하시면 접수 즉시 출동하여 행사를 진행하여 드리고, 축의 행사(결혼, 돌, 회갑/칠순)의 경우 예정일이 정해지는 즉시 또는 최소 6개월 전 축의행사 상담전화 1688-2525로 전화하여 상담을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8 |
가전은 나중에 가져 가나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람상조 담당자입니다.
보람상조 상품은 장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시 100% 환급되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만기 시 상조 신청하실 때 설치 받으신 가전 제품 역시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 됩니다.
장례 등의 서비스를 받지 않으시면, 다른 서비스 상품도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상담 문의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 |
제휴 카드 할인 혜택 알려주세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람상조 담당자입니다.
보람상조 제휴카드는 롯데 LOCA X Special SE 카드입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납입금에서 13,000원 할인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시 월 납입금에서 15,000원 할인
전월 실적 150만원 이상 시 월 납입금에서 25,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은 상조 신청 하신 다음 1577-1336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십니다.
상담 문의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 |
제휴카드 발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람상조 담당자입니다.
"LOCA X Special SE 롯데카드"를 받급 받으시면 됩니다.
1577-1336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카드 발급이 완료되시면 보람 상조에 전화 주셔서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5 |
추가금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4 |
신용등급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 |
상품 전환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장례, 웨딩, 크루즈 상품 모두 전환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 |
결제수단 변경
|
답변보기
|
안녕하세요.
보람상조 담당자 입니다.
문의하신 결제수단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수단 변경 시 유의사항]
- 신용카드로 자동결제 사용중 →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수단 변경 가능
- 신용카드로 자동결제 사용중 → CMS로 결제수단 변경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