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접수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 2022년 보람상조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보람상조그룹, 한국 소비자 평가 상조브랜드 1위에 빛나


- 상조 대중화 선도 및 4차산업혁명시대 메타버스 활용 온라인 추모관 건립 등 추진 

- 상조 사업 외 여행, 결혼정보 등 생활 전반 걸친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기업 발돋움



 

 

국민 브랜드 보람상조그룹(회장 최철홍)이 이달 23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2년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시상식에서 2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소비자에게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상품과 기업 브랜드를 평가해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됐다.


보람상조그룹은 시장조사 및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식약처 등 22개 유관기관의 공개 데이터, 소비자 리서치로 이뤄진 사전 조사 기준을 통과하며 수상 후보군에 선정됐다. 

이후 ▲만족도 ▲추천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991년 출범 이후 가장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보람상조그룹은 국내 최초의 체계화된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조문화 대중화를 이끌었다. 업계 최초로 고인 전용 링컨 콘티넨탈 장의리무진, 왕실궁중대렴 서비스, 가격 정찰제 도입 등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선진 장례문화를 선도해왔다.


또한, 상조사업 외에도 여행, 결혼정보, 웨딩, 호텔, 리조트, 레저, 건설, 제조, 유통, IT, 정보사업까지 생활 전반에 걸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철홍 보람상조그룹 회장은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결과로 보람상조그룹이 명실상부 한국의 대표 상조기업으로 선정됐다는 것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 4차 산업혁명에 걸맞은 메타버스 활용 온라인 추모관 건립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상조기업으로 끊임없이 성장해 갈 것이다”고 전했다. 

쉽고, 빠른 상조 상담

1566-0702